가민콤보마운트 K-EDGE 대용품, 인민엣지 사용기 (Feat. 가민엣지 530, 캣아이속도계)

아마귀차니스트

·

2019. 8. 2. 23:57

 

알루미늄 합금을 CNC가공해 ANODIZING까지 마친 나름 튼튼해보이는 인민엣지

 

 

19.06.08 라이딩에서 전봇대와 부딪히며 가민 번들 마운트가 파괴...되었다.

그 결과 당분간 가민은 뒷주머니행

고프로는 헬멧마운트 혹은 체스트 마운트로 이용하고 있었기에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하지만 가민 마운트가 파괴된 상황에 겸사겸사 가민콤보마운트를 찾기 시작했다.

 

파괴된 가민번들마운트...ㅠㅠ

 

K-EDGE나 이노벨로 등 브랜드의 제품이 생각보다 매우 고가였다.

세상에 이런 마운트하나에 7~8만원 돈이라니....

놀랄 노짜다.

 

결국 내가 갖고 있는 사업자 등록을 활용해 아이템을 구해야겠다 마음먹고,

새로운 마운트를 찾아냈다.

 

이름하야 인.민.엣.지 (K-EDGE를 대용품으로 함)

 

 

 

스템볼트 결착형 가민콤보마운트 인민엣지

 

 

 

 

인민엣지를 들여와 실제 설치하는데까지 2주....

꽤 오랜시간 기다렸다.

 

설치 결과는 대 만족.

 

드롭바 상단에 거치했을 때, 상당히 거슬렸던 가민 번들마운트의 위치보다 더 앞으로 나아갔고,

달리면서 드롭바 중간을 잡기가 편해졌다.

(사진으로 보니 살짝 삐딱한게 마음에 안드네...)

 

인민엣지 설치 후 가민/고프로 거치 모습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인민엣지(?) 설치 위치는 좋았다.

85g의 살짝 고중량이 문제긴 하지만, 내 몸무게를 줄여야지 뭘 탓하겠나....

블랙박스 용도로 촬영하기 좋아졌고, 고프로를 앞으로 거치하게 되면서 고프로 퓨전 구매욕구가 생겼다.

(360도 뷰를 얻고 싶다!!!!)

 

연약한 기존의 가민콤보마운트들에 지쳤다면, 한번 도전해 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