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공동 사입/판매 프로젝트 모집 중

아마귀차니스트

·

2020. 4. 3. 16:21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더빠쓰주인장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져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소규모 셀러로서 필요할 때마다 수입하고, 판매하고 있지만, 실제로 제품판매까지 진행하시는 분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한 가지 프로젝트로 진행해보고 싶은 내용이 있어 사전에 공지를 해드립니다.

 

 

 

위탁 말고 블로그-오픈마켓 무자본 운영 프로젝트

  이 블로그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를 활용해 20~30만원 가량을 제가 투자하고, "아이템 선정, 제품 사입, SEO, 사진촬영, 판매"까지 전 과정을 함께 진행해보실 분들을 찾습니다. 전문적으로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부족하지만,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여러 아이디어가 생겨날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상세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프로젝트 인원 / 2~3명,  모집기간 / 5월 10일까지

 

  2. 온/오프라인 모임 또는 오픈 채팅방을 통한 프로젝트 진행

  (트위치 등 방송플랫폼 활용해서 진행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3. 제가 진행했던 방식 또는 모집된 인원분들의 방식을 참조해 아이디어 공유

 

  4. 진행방식

  - 아이템 발굴을 위한 기본적인 데이터분석

  - 시장 조사 / 제품 사입

  - 제품 사진 촬영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쇼핑) SEO

  - 판매

  - 소량 택배

  - 수익 발생 - 발생된 수익은 차후 동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적립금

 

  5.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모임이 어려울 것 같아 고민중이지만...제 수익금만으로 부담없이 오픈마켓 맛보기

 

큰 돈을 벌기보다, 오픈 마켓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하는 것이 주 목적

  유튜브 및 네이버에 다양한 카페에서 유료 강의들이 진행되고 있고, 해당 강의에서 실제 수익을 발생시키는 분들이 계십니다. 본인의 "돈"을 들여 실제로 배워보고 적용해 판매해보는 것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에 이르는 오픈마켓 관련 강의를 수강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에게 실제 판매가 발생하는지 눈으로 확인시켜드리고자 진행하는 프로젝트 입니다.

 

  큰 돈을 벌게 해주겠다, 또는 좋은 정보를 주겠다며 금전을 요구하는 것은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금전 요구 이전에 스스로 가능성을 발견하는 예비 체험 프로젝트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이 준 돈은 이렇게 써봐야죠.)

 

  혹시라도 스튜디오 대여, 또는 장소 대여와 관련된 소액의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